다양한 이벤트 쏟아진다… 호강하는 호캉스

입력 : 2021-06-21 18:22:01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부산롯데호텔은 올 여름 ‘호캉스’를 즐기려는 투숙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5일부터 8월 31일까지 호텔 레스토랑에서는 주류를 추가 제공하고 할인을 실시한다.

부산롯데호텔 올여름 생맥주 1+1 행사

다양한 선물 제공 스탬프 프로모션

내달 1일부터 쿨쿨 패키지도 선보여

한식당 무궁화에서는 2인 이상 식사 주문 시 ‘배다리’ 막걸리를 한 명당 한 잔 무료로 제공하며, 일식당 모모야마에서는 아사히 생맥주 ‘1 + 1’(원 플러스 원) 행사를 실시한다. 중식당 도림은 2인 이상 주문 시 공부가주(140mL)를 테이블당 한 병씩 제공하며 뷔페식당 라세느는 클라우드 생맥주를 한 명당 한 잔 무료로 제공한다. 다음 달 1일 문을 여는 야외수영장(사진) 스낵바에서도 전 메뉴를 10% 할인한다.

또 스탬프를 모으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스탬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투숙객들이 스탬프 15개를 모두 적립하면 65만 원 상당의 부산롯데호텔 숙박권 1매(2인 조식 포함)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스탬프 13개 이상 시 뷔페식당 라세느 이용권 2매(정상가 22만 4000원), 11개 이상 시 미국 나파밸리의 컬트 와인인 오린스위트프 피노누아 와인으로 각각 교환 가능하다. 이외에도 스탬프 수에 따라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스탬프 쿠폰북은 체크인 시 프론트 데스크에서 제공된다.

다음 달 1일부터 ‘쿨쿨’ 패키지도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 2인 피트니스클럽, 야외수영장 스낵바 바우처, 2인 조식 뷔페 등으로 구성돼 있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투숙객은 클라우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실리콘 팔찌를 1박당 한 개를 받을 수 있다.

부산롯데호텔 관계자는 “올 여름 부산롯데호텔에서 고객들은 호캉스를 즐기면서 작은 이벤트를 통해 소소한 재미까지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형 기자

김형 기자 moon@busan.com

금정산챌린지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