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이 일반직 신입 직원 공개 채용에 나섰다. 티웨이항공 제공
티웨이항공이 일반직 신입 직원 공개 채용에 나섰다.
티웨이항공은 오는 10일 오전 10시까지 자사 공식 채용 사이트를 통해 일반직 신입 인력 공개 채용을 위한 서류 접수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일반직 신입 채용 대상은 기 졸업자 및 2026년도 2월 졸업예정자로 TOEIC 700점 이상 또는 TOEIC Speaking IM2, OPIC IM2 이상을 충족하면 된다. 우대사항으로는 외국어 능력 우수자, 컴퓨터 활용 능력 우수자를 우대한다.
일반직 신입은 입사 후 일정기간 국내 공항지점에서 근무 후 신입사원 관리 절차에 따라 일반직무부서인 인사, 마케팅기획, 재무회계, 홍보, 노선기획, 경영기획, 국내외 공항지점 등의 부서로 인력 소요나 직무 역량 등을 고려해 배치된다.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고 응시 자격 요건을 충족하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채용 일정은 서류전형 및 역량검사, 1차 면접, 2차 면접 등을 거쳐 내년 1월 이후 입사하도록 진행된다.
각 전형별 자세한 일정은 전형 단계별 합격자 발표 시 안내 예정이다. 자세한 응시자격과 세부 채용 일정은 티웨이항공 채용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티웨이항공은 더 멋진 변화의 시작을 함께 만들어갈 인재를 기다리고 있다”며 “이번 채용이 티웨이항공과 함께 성장할 소중한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종우 기자 kjongwoo@bus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