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포드 뷰티, ‘립스 앤 보이즈 컬렉션’ 출시
[비에스투데이 김정덕 객원기자] ‘톰 포드 뷰티 (TOM FORD BEAUTY)’가 지난해 출시해 인기를 모았던 한정판 립스틱 ‘립스 앤 보이즈 컬렉션 (LIPS AND BOYS COLLECTION)’ 을 오는 11월 27일 국내에 선보인다.
‘립스 앤 보이즈 컬렉션’은 톰 포드가 영감을 받은 남성 50명의 이름을 딴 립 컬러 컬렉션이다. 또한 톰 포드가 직접 디자인한 다크 브라운과 골드 컬러의 고급스러운 패키지, 립 컬러 바디에 음각된 TF 로고, 여성들의 미니 클러치에 꼭 맞는 사이즈등 여성들의 소장욕구를 자극한다.
이번 출시되는 ‘립스 앤 보이즈 컬렉션’ 의 50가지 색상은 기존의 25가지 색상에 새로운 25개 컬러를 더해 완성되었다.
톰 포드가 선호하는 고급스러운 누드 계열 컬러부터 플럼, 바이올렛, 레드 등의 계열의 컬러가 추가되어 다양한 선택의 폭을 선사한다.
톰 포드 뷰티의 베스트셀러 편안하게 밀착되는 부드러운 발림성과 선명한 발색력, 놀라운 지속력으로 여성의 입술을 빛나게 만들어 글래머러스한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톰 포드 뷰티 마케팅팀 관계자는 “립스 앤 보이즈 컬렉션은 지난 해 전 세계 출시 후 큰 열풍을 일으켰던 톰 포드의 야심작으로 출시 전부터 입소문을 통해 벌써 많은 구매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사진=톰포드 뷰티 제공
bstoday@busan.com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