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티서 'Dear Santa'
[비에스투데이 유은영 기자] 소녀시대 유닛 태티서가 신곡 발표를 앞두고 태연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26일 태티서는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을 통해 새로운 콘셉트로 변신한 태연의 이미지를 오픈했다.
특히 이날 태티서는 오는 12월 4일 공개될 예정인 크리스마스 스페셜 앨범 'Dear Santa(디어 산타)'에 대한 정보도 공개했다.
'Dear Santa'는 태티서가 미니앨범 'Holler' 이후 약 1년 3개월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음반반이다. 타이틀 곡 'Dear Santa'를 비롯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6곡이 담겼다.
또 'Dear Snata'는 부드럽고 따뜻한 발라드와 R&B 선율이 잘 어우러진 도입부가 인상적인 곡으로, 멤버 서현이 작사에 참여했다. 산타클로스에게 크리스마스에 꼭 이뤄졌으면 하는 소원을 전하는 내용을 가사에 담아 눈길을 끈다.
이번 곡은 태티서의 첫 크리스마스 캐럴인 만큼 글로벌 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한국어 버전과 영어 버전을 동시에 공개한다.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프로듀싱팀 및 다국적 작곡가들이 모여 SM 아티스트들의 곡을 공동 작업하는 SM 송라이팅 캠프(SM Songwriting Camp)에서 소녀시대-태티서를 위해 특별히 만든 곡이다. 멤버 각각의 보컬 특색을 고려해 작업한 만큼 태티서만의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