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방배지역 저소득 가구에 김장 1천 포기 전달

입력 : 2015-11-27 15:39:26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CJ오쇼핑, 방배지역 저소득 가구에 김장 전달

[비에스투데이 김정덕 객원기자] CJ오쇼핑이 27일 연말을 맞아 방배노인종합복지관에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열고 지역사회와 온정을 나눴다.
 
이 날 행사에 봉사자로 참여한 김일천 대표 및 임직원 100여명은 복지관을 이용하는 서초구내 150명의 독거노인들과 250곳의 지역 저소득 가정 등 소외된 지역이웃 400 가구에 전달할 1천 포기의 김장을 담갔다.
 
행사에 참가한 김일천 대표와 CJ오쇼핑 임직원들은 추운 날씨 속에서도 앞치마와 고무장갑으로 무장하고 절여 둔 배추에 갖은 양념으로 만든 속을 정성스럽게 채워 넣었다.
 
김장 봉사를 마친 CJ오쇼핑 임직원들은 지역 내 거동이 불편하신 저소득 노인이 거주하는 80여 가구를 직접 방문해 이 날 담근 김장 김치를 전달하고 말동무가 되어주는 등 따뜻한 마음을 함께 나누었다.
 
CJ오쇼핑은 방배노인종합복지관과 함께 6년 째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행사에 참여한 CJ오쇼핑 경영전략실 서장원 상무는 “지속되는 불경기에 어려운 이웃에 대한 관심도 함께 줄어드는 것 같아 아쉽다”며 “CJ오쇼핑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며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사진=CJ오쇼핑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