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듀, 크리스마스 컬렉션 선보여
[비에스투데이 김정덕 객원기자]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Golden dew)에서 크리스마스를 더욱 완벽하게 만들어 줄‘크리스마스 컬렉션’을 선보인다.
골든듀가 준비한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영원한 사랑을 표현한 ‘타임리스 모멘트, 타임리스 플레저, 타임리스 하트’ 총 3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3가지 제품 모두 다이아몬드와 컬러 스톤이 앞뒤로 세팅되어 의상에 따라 다르게 연출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며, 서로 다른 금속 컬러가 콤비네이션 되어 있어 스타일에 세련미를 더해준다.
‘타임리스 모멘트’ 목걸이는 안쪽의 원이 입체적으로 돌아가는 디자인으로 연인들의 핑크빛 사랑의 순간을 닮은 핑크 사파이어가 다이아몬드와 함께 세팅되어 여성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준다.
‘타임리스 플레저’ 목걸이는 두 개의 꽃잎이 겹쳐진 디자인으로 볼륨감을 더해주며 순수함을 지닌 차보라이트와 영원한 사랑을 의미하는 다이아몬드가 앞, 뒤로 세팅되어 있다.
두 개의 하트가 링크되어 아름다운 형태를 이루는 ‘타임리스 하트’ 목걸이는 사랑하는 연인의 모습을 닮은 제품이다.
골든듀는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위해 12월 27일까지 특별한 혜택을 선사한다. 크리스마스 신제품 구매하는 고객께 한정판 플라워캔들 선물박스를 제공한다.
또한 다이아몬드 0.1캐럿이 세팅된 크리스마스 신제품 목걸이 구매 시, 20만원 상당의 14K 루비 목걸이를 증정한다.
이밖에도 골든듀 홈페이지에서는 12월 25일인 크리스마스 날까지 응모를 통해 크리스마스 컬렉션 목걸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사진=골든듀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