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버랜드, 연말 선물 이벤트 진행
[비에스투데이 김정덕 객원기자]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가 연말 연시 선물로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다양한 선물 이벤트를 준비했다
그 첫번째는 소원을 이뤄주는 '팀버트리' 이벤트다.
팀버랜드 각 매장에서 옐로부츠 소원카드를 수령 후 평상시 갖고 싶거나 선물하고 싶었던 제품과 그 사연을 기입하여 매장에 설치된 팀버트리에 걸면 새해에 추첨을 통하여 그 소원을 이루어준다.
또한 기재한 팀버트리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스페셜 기프트박스” 를 선물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두 번째는 성황리에 마친 D.Y.O(Design Your Own) 이벤트 이후 커스텀 제품에 대한 꾸준한 문의와 판매에 힘입어 기존 20% 할인 프로모션을 이달 말까지 연장 운영한다.
D.Y.O란 본인이 원하는 소재와 색상은 물론 이니셜까지 선택하여 자신만의 부츠를 만드는 오더메이드 컬렉션으로 엣지 있는 트렌디한 부츠 문화를 이끌어 나가는 팀버랜드만의 커스터마이즈 프로그램이다.
마지막은 연말을 더욱 풍성하게 해줄 세일즈 프로모션으로 30% 세일이 진행된 가격에 20만원/28만원 구매 시 10%/20%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두개 이상 아이템 구매 시 30%가 추가 할인을 진행해 연말연시 선물로 고민하는 분들께 기분 좋은 해결책을 제시하고 있다
사진= 팀버랜드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