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원- 진백림, 화보 공개
[비에스투데이 김정덕 객원기자] 하지원과 대만배우 진백림의 달콤한 모습이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두 사람은 2월 개봉 예정인 영화 '목숨을 건 연애'에서 호흡을 맞췄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와 글로벌 패션 브랜드 '조지오 아르마니'가 함께 했으며 일본 아오모리의 설원 속에서 진행되었다.
이번 화보에서 하지원은 오리엔탈 풍의 플라워 패턴이 들어간 레드 컬러의 원피스로 성숙한 아름다움과 더불어 무드있는 모습을 연출했다.
또한 진백림은 블랙 팬츠와 블랙 패딩, 그리고 오버사이즈 코트를 매치하며 시크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두 남녀의 만남과 헤어짐을 컨셉으로 진행한 화보에서 그들은 마치 권태기의 연인 혹은 오랜 친구 같은 다양한 모습을 선보여,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한편 화보와 함께 진행되느인터뷰에서 두 배우는 미스터리 로맨틱 스릴러라는 독특한 장르의 영화 '목숨 건 연애'를 통해 배우로서 서로의 모습에 자극과 응원을 나누었다.
하지원은 "연기를 할 땐 항상 철저한 준비 후 카메라 앞에 선다"며 에너지를 아끼지 않는 베테랑 연기자의 모습을 보여 주었다.
이어 진백림은 "유명하기만 한 배우보다,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해낼 수 있는 배우가 되고 싶다"며 앞으로의 연기에 대한 포부를 전하기도 하였다.
설원 속 하지원과 진백림의 아름다운 겨울화보는 마리끌레르 2월호와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마리끌레르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