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몰, 트렌디 컬러를 입다
[비에스투데이 김정덕 객원기자] 글로벌 색채 연구소 팬톤(pantone)이 올해의 컬러로 선정한 ‘로즈쿼츠(Rose Quartz)’와 ‘세레니티(Serenity)’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로즈쿼츠와 세레니티는 부드러운 파스텔 톤의 핑크와 블루 색상으로 따뜻하고 편안한 느낌을 자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뷰티와 패션 업계에서 올해의 컬러를 반영한 상품을 앞다퉈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CJ오쇼핑의 모바일 큐레이션‘에디터스 픽’이 로즈쿼츠와 세레니티 색상의 뷰티, 패션, 인테리어 상품을 모은 기획전 ‘2016 PANTONE 넘나 설레는 컬러’를 연다.
CJ오쇼핑의 '에디터스 픽'은 정보와 재미를 더한 스낵컬처형 모바일 큐레이션으로, 전문성과 재미를 갖춘 콘텐츠로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에디터스 픽'은 20일부터 올해의 컬러로 선정된 '로즈쿼츠'와 '세레니티' 색상의 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대표적인 2016년 팬톤 컬러 상품으로는 ‘VDL 팬톤 콜렉션 컬러 립 큐브 세트’와‘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베네피트 포지틴트’가 있다.
여기에 옅은 핑크색인 로즈쿼츠를 입은 아이템을 활용하면 밋밋하기 쉬운 겨울 코디에 여성스러움을 더할 수 있다.
로즈쿼츠 아이템으로는 ‘폴리아두 울 코트’와 ‘스터즈워 하이탑 스니커즈', ‘러브이즈트루 폰 케이스’ 등을 추천한다.
로즈쿼츠가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이라면, 세레니티는 산뜻하고 평온한 색상이라 인테리어 포인트로 활용하면 집 안에 안락함을 더할 수 있다.
‘드롱기 빈티지 전기주전자’와 ‘룸에 미니 등받이 의자’, ‘이케아 침대 협탁’등이 에디터스 픽에서 만나볼 수 있는 세리니티 색상의 아이템이다.
CJ오쇼핑 이혜숙 팀장은 “CJ오쇼핑이 제안하는 로즈쿼츠, 세레니티 컬러 아이템으로 자신의 삶에 트렌디함을 더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사진=CJ오쇼핑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