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네오백팩 출시...기능과 편리성 강화

입력 : 2016-01-27 10:11:26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네오백팩 출시

[비에스투데이 김정덕 객원기자]  영원아웃도어의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이 이번 신학기 시즌을 맞이하여 기존보다 업그레이드된 2016년형 네오백팩 'TANKER 27L'을 출시했다.
 
이번 2016년 네오백팩 TANKER 27L은 다양한 오가나이저와 가방 메인으로 연결되는 측면지퍼(SIDE ZIP)로 수납공간과 편리성을 강화해 기존에 내용물이 안에서 섞여서 불편했던 단점을 보완 했다.
 
학생용 가방에 맞게 제작된 네오백팩 TANKER 27L는 높은 내구성을 자랑하는 나일론 원단에 생황방수 기능이 탁월하며 원단 후면 코팅작업을 통해 내구성을 더욱 높였다.
 
또한 가방 내부가 패딩 처리되어 내부 수납물을 보호하고 형태가 잘 변하지 않아 어디서든 엣지 있게 착용이 가능하다.
 
두 가지 다른 조직의 메쉬를 사용하여 공기 순환이 원활한 메쉬 백패널과 고밀도 스폰지와 하단 메쉬 조직으로 땀 흡수와 통기성이 우수한 것도 장점이다.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의 신제품 2016년 TANKER 27L은 레드,딥블루,다크네이비,블랙 총 4가지 색상으로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전국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노스페이스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