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미, 정인 뮤직비디오 비하인드...한복 벗고 우아한 발레니나로 변신

입력 : 2016-01-28 08:05:06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정유미, 정인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비에스투데이 김정덕 객원기자] 배우 정유미의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27일 소속사 네오스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가수 정인의 미니앨범 타이틀 곡 ‘UUU’ 뮤직비디오에서 아름다운 발레리나로 변신한 정유미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에서 정유미는 핑크 컬러의 발레복과 블랙 드레스를 번갈아 착용하며 뮤직비디오 촬영을 진행 중인 모습이다.
 
카메라 밖에서는 수줍은 미소를, 카메라 안에선 절제된 감정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정유미의 모습을 통해 뮤직비디오 속에서 보지 못했던 매력들을 엿볼 수 있어 흥미를 끈다.
 
정유미는 현재 출연 중인 SBS 월화드라마‘육룡이 나르샤’에서 단아한 한복 패션을 선보이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현대적 감각이 돋보이는 발레복으로 우아한 매력을 과시했다.
 
지난 26일 공개된 정인의 ‘UUU’ 뮤직비디오는 한 남자를 짝사랑하지만 세상 밖으로 나갈 수 없는 스노우 볼 속 발레리나 인형의 슬픔과 절규를 그리고 있다.
 
정유미는 이룰 수 없는 사랑에 가슴 아파하는 발레리나 인형을 연기, 주인공의 애끓는 심정을 눈물로 표현했다.
 
사진= 네오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