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우, 미니앨범 '핏어팻' 프리뷰 영상 공개

입력 : 2016-01-29 09:08:15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유승우, 프리뷰 영상 공개
 
[비에스투데이 유은영 기자] 유승우가 미니앨범 '핏어팻(Pit A Pat)'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28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유튜브와 SNS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는 미니앨범 전곡의 일부분을 조금씩 담아내 눈길을 끈다.
 
타이틀 곡 '뭐 어때(Feat. 크루셜스타)'를 비롯, 유승우가 직접 작사, 작곡을 맡은 '점점 좋아집니다', 최근 주가를 올리고 있는 핫 프로듀서 '구름이'와 손잡은 '스무살', 우효와의 호흡으로 큰 인기를 얻은 '선(Feat. 우효)', 지난 해 많은 사랑을 받은 '예뻐서(Feat. 루이 of 긱스)'까지 모두 담겼다.
 
앞서 유승우는 보이프렌드 정민, 몬스타엑스 기현, 우주소녀 은서와 함께 출연한 타이틀 곡 '뭐 어때'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오는 2월 2일 발매를 앞둔 미니앨범 '핏어팻'은 김도훈, 김이나, 구름이, 브라더수 등의 프로듀서와 크루셜스타, 우효 등 실력파 피처링진이 함께 작업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스무살 유승우의 새 앨범 '핏어팻'은 10대의 풋풋함을 지나 청년의 싱그러움까지 고루 담은 결과물"이라면서 "설익은 사랑의 싸이클을 순차적으로 들려주는 유승우식의 화법을 들려드릴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유승우는 2월 2일 컴백을 앞두고 서울 압구정동 엠아카데미 '엠콘서트홀'에서 '작은 음악회'를 개최한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