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 101' PD "3회, 연습생 더욱 성장한 모습 보여줄 것"

입력 : 2016-01-30 09:46:30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비에스투데이 유은영 기자] Mnet '프로듀스 101' 연습생들이 꿈을 향한 뜨거운 열정을 선보였다. 끝 없는 노력을 통해 성장하는 모습으로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29일 방송된 '프로듀스 101' 2회에서는 연습생들이 'PICK ME' 무대를 준비하기 위해 맹연습에 돌입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들은 단기간 안에 최대치의 능력을 이끌어내기 위한 트레이닝을 거쳐 다시 한 번 영상 평가를 받게 됐다. 개인의 수준에 따른 체계적인 트레이닝을 받기 위해 각각의 레벨로 나뉘어진 연습생들은 너나 할 것 없이 더 나은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쉴 틈 없이 노력했다.
 
진도를 따라오지 못해 애를 먹는 연습생도 있었지만 연습생들은 그럴수록 서로를 도닥이고 격려하는 모습이었다. 3일간의 연습 이후 진행된 영상 평가를 통해 많은 인원이 현재 속한 레벨에서 위로, 혹은 아래로 이동하게 돼 그 결과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기도 했다.
 
다음 주 예고에서는 점점 더 완성되어가는 'PICK ME' 무대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을 예고했다. 또 연습생들의 다음 미션으로 '그룹 미션'이 주어진다는 사실이 공개되며 그들이 활약하는 모습이 살짝 공개돼 이에 대한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프로듀스101'을 담당하는 안준영 PD는 "국민 프로듀스분들이 직접 연습생들의 실력을 판단할 수 있도록 엠넷 닷컴을 통해 모든 연습생들의 개별 영상 평가를 업로드 해뒀다"며 "11명의 최종 멤버를 다름아닌 시청자 분들이 직접 뽑는 만큼 애정 어린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다음 주에는 연습생들이 그룹 미션으로 무대를 선보이게 된다"며 "연습생들이 자신 스스로를 성장시키고자 맹렬히 연습한 만큼 더욱 성장한 모습, 그리고 아직 보여주지 못했던 새로운 매력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여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Mnet '프로듀스101' 방송 캡처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