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마마무가 첫 번째 정규앨범 '멜팅(Melting)'으로 컴백을 예고한 가운데 설 연휴동안 팬들을 위한 서프라이즈를 준비했다.
마마무는 지난 8,9일 양일간 공식 SNS를 통해 마마무의 새로운 콘셉트가 담긴 사진 2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마마무는 여성스러운 매력이 강조된 청순한 느낌의 모습과 개구쟁이 악동의 모습 등 전혀 다른 극과 극 매력을 선보였다.
이는 마마무 프리싱글 Part.2 '1cm의 자존심' 티저 이미지로, 마마무의 물오른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1cm의 자존심'은 실제 마마무 멤버들의 키가 1cm씩 차이나는 데에서 모티브를 얻은 곡으로 멤버들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앞서 공개된 첫 프리싱글 '아이 미스 유(I Miss You)'가 마마무의 보컬 실력을 선보였다면, 이번 '1cm의 자존심'에서는 마마무만의 익살스럽고 발랄한 매력을 접할 수 있다.
마마무 소속사 관계자는 "김도훈 프로듀서를 비롯한 마마무 멤버들이 첫 정규앨범을 위해 오랜 시간 정성을 들였다"면서 "앨범 전곡이 타이틀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높은 완성도를 가진 신곡들로 채워졌다"고 밝혔다.
이어 "더욱이 마마무의 실제 요리솜씨를 담은 '나만의 레시피', 고향이야기를 담은 '고향이'에 이어 키 이야기를 담은 '1cm의 자존심' 등 마마무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녹여낸 가장 마마무다운 맞춤형 앨범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마마무의 두 번째 프리싱글 '1cm의 자존심' 뮤직비디오는 오는 11일 정오에 공개된다. 이후 12일 정오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RBW 제공
비에스투데이 유은영 기자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