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사의 신 객주
'장사의 신-객주 2015' 정태우가 한채아 죽음의 진실을 폭로했다.
11일 방영된 KBS 2TV 수목드라마 '장사의 신-객주 2015'에서 천봉삼(장혁 분)이 아내 조소사(한채아 분)의 죽음의 진실에 대해 알게 되었다.
이날 선돌은 매월에게 "천객주하고 혼인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이에 매월은 "중전마마께서 허락했다. 그 이야기라면 더 이상 할 이야기 없다"고 반박했다.
매월은 선돌의 마음을 꿰뚫어보며 "당신은 황첩이 두려운 것이지요. 천 객주에게 넘어가면 육의전이 보부청 발 아래로 들어갈테니"라고 말했다. 이에 선돌은 "뭐라 궤변을 늘어놓든 진령군이 유수 엄마를 죽인 사실을 변하지 않습니다"라고 협박했다.
이에 매월은 '내가 했다는 증좌는 어디에도 없어요. 이미 길소개가 자백했고 목숨까지 잃었습니다. 한번만 더 거론하면 당신이 아무리 도승지의 사람이라도 용서치 않을 것입니다"라며 선돌의 따귀를 후려쳤다.
때마침, 천봉삼은 선돌(정태우 분)과 매월(김민정 분)의 대화를 우연히 듣게 되었다. 천봉삼은 매월이 자신의 아내 조소사(한채아 분)을 죽였다는 사실을 알게 되며 충격을 받았다.
한편 폐문한 천가객주의 후계자 천봉삼이 시장의 여리꾼으로 시작해 상단의 행수와 대객주를 거쳐 거상으로 성공하는 이야기 '장사의 신-객주 2015'는 매주 수요일, 목요일 오후 10시 KBS 2TV에서 방영된다.
멀티미디어부 mult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