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들이 이어지는 달이다.
달콤한 초콜릿과 함께하는 발렌타인데이부터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졸업 입학이 이어지면서 화장품 브랜드들은 업그레이드 된 한정판 디자인 패키지를 선보이며 여성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남성 코스메틱 브랜드 '디티알티(DTRT)'는 발렌타인데이 및 졸업 입학 시즌을 맞이해 사랑 고백에 감동을 더하는 '디어매트 러브 패키지' 에디션을 출시했다.
2월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 단독 판매되는 이 패키지는 DTRT의 베스트 셀러 중 하나인 '디어매트' 로션을 중심으로 토너 '소 파인', 비비크림 '겟 레디', 시트 마스크 '히어로 라이크스 블랙' 등 총 5종으로 구성돼 있다.
기초 제품은 물론이고 마스크팩, 비비크림 등 스페셜 관리 제품이 모두 담겨 있어 이 패키지만으로 피부관리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보기만 해도 사랑에 빠질 듯한 핑크빛 박스에 수많은 하트가 프린팅된 러블리한 패키지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달콤한 초콜릿을 선물하는 발렌타인데이 분위기와 잘 어울린다.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Kiehls)'은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실속있게 구성한 특별 기프트 세트를 선보였다.
피부의 번들거림과 피지를 강력하게 제거해주는 '맨 피지 정복 세트'부터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어주는 '맨즈 베이직 세트', 그리고 피부 주름을 개선 시키는 '맨 꼼꼼 동안 세트' 3가지 종류를 선보여 피부 타입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뉴욕 스트릿 아티스트 버프 몬스터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키엘의 특별 기프트는 지그재그, 도트, 스트라이프 등 다양한 패턴과 컬러로 구성된 박스로 자유롭고 행복한 분위기를 풍긴다.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 역시 한정판 기프트 세트를 출시했다.
3단계 스킨케어 라인인 '3 머스트 해브 세트'를 비롯해 기본 스킨케어에 좋은 '가장 사랑받는 스킨로션 세트', 아웃도어 마니아에게 유용한 '썬 케어 세트' 3가지로 구성, 맞춤형 제품을 제공한다.
랩시리즈는 해당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고급감을 살린 선물 포장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 선물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사진=디티알티 제공
비에스투데이 김정덕 객원기자 bstoday@busan.com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