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스타워즈:갤럭시 오브 히어로즈' 훈련 이벤트 완료하면 '요다'가 덤으로~

입력 : 2016-02-12 10:08:48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EA코리아(대표 한수정)는 자사의 모바일게임 ‘스타워즈: 갤럭시 오브 히어로즈’에서 그랜드 마스터 요다를 획득할 수 있는 그랜드 마스터의 훈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이용자들은 제다이로만 구성된 팀으로 그랜드 마스터에 도전해 그랜드 마스터 요다 파편, 크리스탈 및 대량의 크레딧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다양한 난이도로 구성된 전투를 완료하면 7성급의 그랜드 마스터 요다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남은 파편들을 다른 캐릭터로 교환 할 수 있는 파편 가게가 추가됐고, 아레나 업데이트를 통해 승리의 확률을 극대화시킬 수 있도록 PVP 상대의 전체 분대 미리보기 기능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이용자들은 향상된 장비 찾기 기능으로 자신이 찾던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받는 경우 자동 알림을 받을 수 있게 됐으며, 각 캐릭터별 특정 장비 장착 가능 여부가 표시된다.
 
이 밖에 하루에 3번 정해진 시간에 로그인 할 경우 일일 활동에서 보너스 에너지를 수집할 수 있는 등의 콘텐츠도 업데이트 됐다.
 
'스타워즈: 갤럭시 오브 히어로즈'는 스타워즈 세계관 시리즈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을 수집해 강력한 팀을 구성하고, 최고의 전술로 상징적인 장소에서 전투를 벌이며 전설적인 홀로테이블(Holotable) 마스터로 거듭나기 위한 도전을 담은 턴제 전략 RPG다.
 
사진=EA코리아 제공 
 
비에스투데이 류세나 기자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