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의 올해 첫 타이틀 '천명' 모바일게임, 사전등록 이벤트 오픈

입력 : 2016-02-24 16:28:57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중국 개발사 로옹 엔터테인먼트(대표 리칭)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게임 '천명'이 정식 론칭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고퀄리티의 그래픽을 통해 장엄하고 비장한 분위기의 전장과 현실감 넘치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천명’은 1천명 이상이 접속해도 쾌적한 대규모 전투가 가능하다는 점을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는 타이틀로, 국내 버전에서는 서울, 경기, 강원, 충청, 경상, 전라 등 전국 6개 ‘국가’ 시스템이 적용될 예정이다.
 
‘천명’의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5종의 필수 아이템을 증정하고, 또 자신만의 URL로 친구를 가장 많이 초대하는 20명에게 3천만원, 1천만원, 1천만원, 500만원, 100만원을 차등 지급할 계획이다.
 
이밖에 21등부터 100등까지의 이용자에게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3만원권을 지급한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드디어 천명이 사전등록을 시작함으로써 많은 분들에게 다가갈 기회가 생겼다”라며 “각 지역의 고수 분들의 대규모 전투가 하루 빨리 열리길 소망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한다”고 말했다.
 
사진=이펀컴퍼니 제공
 
류세나 기자 cream53@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