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유어하트' 민아 "완벽하지 않은 여주인공, 나랑 많이 흡사해"

입력 : 2016-03-17 15:22:30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완벽하지 않은 여주인공, 나랑 많이 흡사하다."
 
AOA 멤버 민아가 새 웹드라마 '클릭 유어 하트'(Click Your Heart)의 여주인공으로 자신이 발탁된 이유에 대해 언급했다.
 
민아는 1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압구정 CGV에서 열린 '클릭 유어 하트'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드라마 여주인공이 되기 전에 다들 저에게 오셔서 말씀 해주셨다"며 "회사 PD님과 모든 분들이 '너랑 참 비슷한 캐릭터가 있다'고 하시더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그때 처음 대본을 봤다"며 "대본을 보니 재수 옴붙은 여학생이 주인공이었다. 제가 평소에 덤벙 거리고 잘 넘어진다. 다리에 상처도 많고, 깜박깜박 거리기도 한다. 그런 모습이 여주인공과 닮은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여주인공과 흡사한 게 많아서 발탁되지 않았나 싶다"면서 "여주인공이지만 사실 완벽하지 않은 여주인공이다. 그래서 오히려 저랑 더 흡사하지 않았나 싶다"고 덧붙였다.
 
'클릭 유어 하트'는 네오즈고등학교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예측불허 청춘 로맨스 드라마. AOA 민아가 여주인공을 맡았으며, FNC엔터테인먼트의 데뷔조 네오즈 1기 멤버들이 출연한다. 특히 시청자가 직접 원하는 결말을 선택하는 '인터렉티브(interactive) 드라마' 형식을 도입했다. 이날 오후 6시에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유은영 기자 ey20150101@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