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상욱과 열애 중인 차예련, 인스타그램에서도 늘 그와 함께였다

입력 : 2016-03-29 18:15:18 수정 : 2016-03-30 11:37:48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사진은 차예련 인스타그램.

MBC '화려한 유혹' 배우 주상욱과 차예련이 드라마 속의 인연을 현실로 이어나갔다.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이 알려지자 팬들은 차예련·주상욱의 최근 SNS 사진을 찾아보며 핑크빛 러브라인 시기가 언제부터였는지 탐색 중이다.

먼저 차예련은 드라마 첫 방송 후 "어제 첫방송 재밌게 보셨어요? 형우, 일주의 이루지 못한 결혼식. 사진으로나마 다정하게 남겨요"라는 글과 함께 주상욱과 함께한 웨딩 사진을 게재하며 분위기를 띄웠다.

또 지난해 크리스마스 때도 "촬영장의 크리스마스 풍경, 메리 크리스, 촬영 중 분위기 따뜻했던 10분, 행복"이라는 글과 함께 출연진들이 케이크를 두고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기고 있는 모습을 담았다. 이 때도 주상욱과 차예련은 함께였다.

이밖에도 두 사람은 주거니 받거니 함께 찍은 화보촬영 B컷이나 현장 사진 등을 자신들의 SNS에 올리며 끈끈한 친분을 자랑해 왔다.

한편 주상욱과 차예련의 소속사는 28일 보도자료를 통해 "주상욱과 차예련이 드라마 '화려한 유혹'을 오랜 시간 함께 촬영하며 가까워졌고, 드라마가 종영한 최근 서로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남을 시작했다. 조심스럽게 시작하는 단계인 만큼 예쁜 시선으로 지켜봐 주셨으면 한다"고 밝히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멀티미디어부 multi@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