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루펀트, '화분' 7일 공개...김필 조정치 지원사격

입력 : 2016-04-04 11:01:05 수정 : 2016-04-04 11:01:15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힙합 듀오 이루펀트가 새 싱글 '화분' 발매를 앞둔 가운데 기타리스트 조정치, 보컬리스트 김필이 피처링으로 함께 했다고 밝혔다.
 
오는 7일 공개되는 '화분'은 이루펀트가 결성 10주년을 기념해 발매하는 싱글 앨범이다.
 
지난해 이루펀트가 발매한 3집 '맨 온 더 문'의 수록곡 중 팬들에게 유독 큰 사랑을 받았던 '꽃'을 '화분'이라는 이름으로 리메이크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화분'은 '어머니'를 소재로 한 곡이기에 많은 분들이 공감하실 수 있을 것 같다"며 "이번에 조정치, 김필과 함께하며 새롭게 재 탄생된 '화분'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번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김필은 이루펀트와 '크레이터' '은하수를 여행하는 히치하이커' 등의 곡에서 호흡을 맞춰 본 만큼, 이번 신곡에서도 특별한 '케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또 신치림으로 활동 중인 실력파 기타리스트 조정치가 감미로운 기타 선율을 더해 뜨거운 반응을 예상케 한다.
 
'화분'은 오는 7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또 이루펀트는 오는 30일부터 대구, 부산, 광주, 서울에서 단독 콘서트 '플라워'(Flow-er)를 개최한다.
 
사진=이루펀트 공식 SNS
 
유은영 기자 ey20150101@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