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가 화보를 통해 봄 향기가 물씬 풍기는 꽃처럼 화사한 미모를 드러냈다.
소속사 솔트(S.A.L.T.) 엔터테인먼트는 6일 박신혜가 모델로 활약중인 로맨틱 여성 캐주얼 브랜드 '로엠'의 봄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박신혜는 매력이 담뿍 담긴 기분 좋은 미소와 함께 로맨틱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핑크빛 무드속에 활짝 핀 꽃송이들과 함께한 박신혜의 모습이 화사함을 선사하고 있다.
이번 시즌 로엠이 선보이는 블라썸룩은 올 봄 트렌드인 플라워 패턴과 레이스, 리본을 활용해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화보 속 박신혜는 로맨틱한 오버롤 원피스를 매치하여 아름다운 봄꽃 코디를 완성했다.
한편 박신혜는 차기작을 SBS 월화미니시리즈 '닥터스'(가제)로 확정했다.
'닥터스'는 더 이상 내려갈 바닥이 없는 여자와 가슴보다 머리로 사랑하는 현실적인 남자가 사제지간으로 만나 의사 선후배가 되어 평생 단 한번뿐인 사랑으로 변화하고 성장해가는 이야기다.
박신혜는 어릴 적 상처로 인해 사람을 신뢰하지 않고 마음의 문을 닫아버린 반항기 가득한 문제아에서 현실을 극복해 의사가 되는 여주인공 '유혜정'으로 분한다.
사진=솔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 (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