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해진 날씨와 다양한 행사들로 인해 야외 활동이 많은 요즘 가볍지만 효율성 높은 스타일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캐주얼 스타일 또한 멋스러움을 잊지 말아야 할 패션 피플들에게 나만의 개성을 어필하기 위한 패션 아이템으로 ‘버킷백’이 주목받고 있다.
끈으로 가방 입구를 조인 모양이 복주머니를 연상케해 '복주머니 가방'이라고 불리는 버킷백은 편안하고 가벼운 착용감에 실용성을 강조한 아이템으로 여성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가방 브랜드 킬리안(KYLIAN)의 버킷백은 제작된 PVC 소재를 사용해 전체적으로 심플하고 모던한 분위기를 보여 주며 부드러운 감촉이 돋보이는 아이템이다.
또한 적당한 수납이 가능한 미니 사이즈로 제작됐으며 내부 지퍼포켓으로 활용도를 높여 가벼운 외출 시 실용적인 데일리룩 연출이 가능하다.
화사한 베이지, 코코아 컬러와 데일리 컬러인 그레이, 블랙의 4가지 컬러로 다양하고 멋스러운 나들이룩 스타일 링이 기대 되는 버킷백 아이템이다.
㈜리노스가 전개하는 브랜드 ‘키플링’의 프리미엄 씨티 라인 ‘도미니카KC’는 전체적으로 세련된 분위기의 컬러감과 함께 가죽 조임끈으로 트렌디함을 보여 준다.
고급스러운 라인이 돋보이는 도미니카KC 제품은 부드러운 느낌의 코팅 캔버스와 트윌 나일론 소재를 이용해 착용 시 깔끔한 스타일을 완성한다.
키플링만의 장점인 가볍지만 강한 내구성으로 데일리 스타일 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캐주얼을 즐겨입는 커리어우먼들에게 어울린다.
키플링의 프리미엄 버킷백은 베이지, 블루, 블랙 세 가지 컬러로 키플링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사진= 킬리안 제공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 (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