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야구 여신들의 래시가드 화보 공개

입력 : 2016-05-25 17:51:13 수정 : 2016-05-26 12:13:39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야구 전문웹진 더그아웃과 함께 진행한 K2 래시가드 컬렉션의 패션화보(사진)를 25일 공개했다.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는 야구 여신 치어리더 3인방, 롯데 자이언츠의 '박기량', 삼성 라이온즈의 '이수진', LG트윈스의 '정다혜'는 '더그아웃 패셔니스타'라는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K2의 래시가드를 입고 시원한 바캉스룩을 선보였다.

특히 한 자리에 모이기 어려운 세 명의 야구여신이 함께 한 촬영인만큼 더 멋지고 섹시한 포즈를 위한 묘한 경쟁 분위기가 느껴졌다는 후문이다.

세 사람이 착용한 K2의 '레스큐(Rescue)' 래시가드는 구조하다라는 의미의 제품명처럼 뜨거운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효과적으로 차단해주고 워터 아웃도어 활동에서 신체를 보호할 수 있는 완벽한 기능을 갖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또 햇빛을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물은 빠르게 건조시키는 기본 기능은 물론, 지퍼나 절개 부분이 피부에 닿지 않으며 스트레치 기능 역시 뛰어나 편안함을 자랑한다.

최고의 치어리더 박기량, 이수진, 정다혜가 다양한 바캉스룩을 보여준 이번 화보는 더그아웃 매거진 6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인터넷을 통해 메이킹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다.

황상욱 기자 eyes@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