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 나영 미미에 이어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이하 젤리피쉬) 1호 걸그룹 멤버들이 추가로 공개됐다.
15일 젤리피쉬는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9인조 걸그룹 멤버 중 소이, 세정, 해빈 세 멤버의 공식 이미지를 공개했다.
2차로 공개된 소이, 세정, 해빈은 싱그러운 미소와 묘한 비주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이들은 비주얼과 함께 탄탄한 보컬 실력까지 두루 갖춘 멤버로 알려져 기대감을 불러모으고 있다.
첫 번째로 공개된 멤버 소이는 뽀얀 피부와 사슴 같은 눈동자의 소유자로 청순함을 자랑하고 있다.
걸그룹 아이오아이에서 메인 보컬 라인으로 활동한 김세정은 기존에 보여줬던 발랄하고 긍정적인 모습을 드러내고 있다. 세정은 두 손을 모은 채 모래사장에 앉아 여성스러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긴 웨이브 헤어와 수줍은 듯 살포시 지은 미소는 남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해빈은 가녀린 몸매가 인상적인 청아한 목소리의 소유자로 세정과 함께 그룹의 막강 보컬 라인으로 알려졌다. 이에 따라 해빈의 목소리에 대한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젤리피쉬 1호 걸그룹 마지막 멤버들은 오는 16일 공개된다. 이들은 오는 6월말 데뷔를 목표로 준비 중이다.
사진=젤리피쉬 제공
유은영 기자 ey20150101@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