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승준의 쿨까당' 김숙, "족집게 제모시 좌우로 안구운동 해줘야"

입력 : 2016-06-15 11:05:12 수정 : 2016-06-15 11:05:45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개그대세 김숙이 tvN '곽승준의 쿨까당'에 출연해 겨드랑이 제모에 관한 일화를 공개해 이목을 끈다.
 
15일 방송되는 '곽승준의 쿨까당'의 '토탈 뷰티'에서는 뷰티 디렉터 피현정, JW성형외과 원장 최홍림, 뷰티 전문가 신은경 등 뷰티 전문가들이 출연해 매끈한 피부를 위한 제모와 여름을 위한 속성 뷰티팁에 대한 토크가 펼쳐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숙은 전문가들의 제모 꿀팁 소개에 "겨드랑이 제모 중 가장 확실한 방법은 족집게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한쪽 겨드랑이를 오래 쳐다보면서 털을 뽑다 보면 눈이 돌아갈 것 같다. 그럴 때에는 반대 방향으로 눈을 돌려 휴식을 취해야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이날 방송에서 뷰티 전문가들은 허릿살, 허벅지살, 팔뚝살 등 오랜 기간 운동을 해도 좀처럼 빠지지 않는 부위들을 날씬하게 가꿀 수 있는 비법도 알려준다.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지방분해 주사에 대해서는 "시술 통증에 비해 효과가 드라마틱하지는 않다"고 조언했다.
    
여름 휴가철 속성 뷰티팁은 15일 오후 7시 20분 '곽승준의 쿨까당'에서 방송된다.
 
사진=tvN 제공
 
김견희 인턴기자 kyunhee8000@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