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Matter What', 5대 음원차트 1위 석권…보아 빈지노 파워 통했다

입력 : 2016-06-17 11:34:58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가수 보아와 래퍼 빈지노의 컬래버레이션 '노 매터 왓'(No Matter What)이 발표와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17일 오전 11시 기준 '노 매터 왓'은 소리바다, 벅스, 네이버뮤직, 엠넷, 지니뮤직 등 5대 음원 사이트에서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했다.
 
또 멜론과 몽키3, 올레뮤직 등에서도 2위를 차지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노 매터 왓'은 여름에 잘 어울리는 트로피컬 하우스 곡으로, 연인 사이의 사랑에 대한 감정을 담아냈다. 명품 보이스 보아와 실력파 래퍼 빈지노의 완벽한 호흡으로 표현해 많은 이들의 감성을 자극시키며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음원과 함께 공개된 '노 매터 왓'의 뮤직비디오는 남녀의 사랑을 은유적으로 표현한 애니메이션으로 제작, 곡의 느낌을 서정적으로 그려내 눈길을 끈다.
 
'노 매터 왓'은 SM엔터테인먼트의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스테이션(STATION)을 통해 발표된 곡이다. 스테이션은 매주 금요일 새로운 음원을 공개하는 채널로서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컬래버레이션, 브랜드 대 브랜드로서의 컬래버레이션 등을 통해 다채로운 음악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유은영 기자 ey20150101@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