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캡슐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오는 7월 1일부터 8월까지‘써머인더시티(SUMMER IN THE CITY)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에는 지난 1월 ‘WhatElse 전시회’를 통해 큰 화제를 모았던 네스프레소의 국내 브랜드 인플루언서 하정우가 참여해 도심 속에서 아이스 커피와 함께 여름을 즐기는 모습이 담긴 바이럴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영상에서는 집에서 아이스 커피를 마시며 시나리오를 쓰거나 직접 커피 클래스에 참여해 아이스 커피를 만들어 보는 등 도심 속에서 시원한 여름을 보내는 하정우 만의 노하우를 소개한다.
네스프레소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물과 우유, 얼음만을 활용해도 최상의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가장 기본이 되는 최적의 비율의 아이스 커피 레시피를 공개한다.
24가지 그랑 크뤼 캡슐 커피 중 네스프레소의 커피 전문가들이 선정한 3가지 캡슐에 각각 물이나 우유, 얼음을 정확한 비율로 넣으면 풍부한 커피 아로마와 함께 아이스 커피의 정석을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특별한 재료들을 첨가한 3가지의 트위스트 레시피도 공개할 예정이다.
캠페인 기간에는 아이스 커피와 잘 어울리는 캡슐로 구성된 ‘아이스 커피 15슬리브팩 (캡슐 150개)’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이번 레시피를 통해 소개한 3가지 대표 캡슐을 포함해 아이스 커피로 마셨을 때 맛과 아로마가 풍부해지는 8가지 그랑 크뤼 캡슐로 구성되었다.
또한 네스프레소 부티크에 방문하면 커피 전문가가 만들어 주는 아이스 커피를 시음해 볼 수 있다.
한편 하정우가 함께 한 ‘써머인더시티’ 영상은 한국 네스프레소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투브, 페이스북 등 온라인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인스타그램과 네스프레소 플래그십 부티크에서는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진= 네스프레소 제공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 (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