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프리미엄 핫딜 코너인 '슈퍼 브랜드 딜'을 통해 '문정아 중국어' 상품을 단독 특가에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문정아 중국어'는 중국어 회화, 중국어 자격증 HSK 등 중국어 분야에서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중국어 전문 교육 기관이다.
G마켓은 오는 9월 18일까지 '문정아 중국어' 대표상품인 평생회원반과 리듬중국어탭 상품을 단독 특가로 한정 판매한다. 모든 강좌를 무제한으로 평생 수강할 수 있는 '평생회원반 일반형' 상품은 42% 할인한 25만9천원에 판매한다.
'평생회원반 고급형' 상품은 Windows 10 탑재 최신 태블릿을 포함해서 32% 할인한 33만9천원에 선보인다. 리듬중국어 교재 풀세트(6권), 전 강좌 내장된 중국어 학습기, 학습케어 1년 보장제로 구성된 '문정아 리듬중국어탭'은 29% 저렴한 45만9천원에 구매 가능하다. 중국어 특유의 성조를 익히는데 도움을 주는 상품이다.
'슈퍼 브랜드 딜'을 알리기 위해 홍보 동영상도 제작했다. 상사와 함께하는 중국 출장길, 취업을 위한 면접 등 상황에서 '중국어가 필요할 땐 G마켓으로 오라'는 내용을 유쾌하게 담아냈다.
박홍규 기자 4067park@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