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가 창립 30주년 기념 신제품 30여종을 출시하고, 최대 30% 혜택 이벤트 등 풍성한 고객 감사 행사를 10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파리바게뜨를 운영하는 파리크라상의 창립 30주년(10월 17일)을 기념해 ‘30년 고객 사랑, 감동의 맛을 약속합니다!’를 테마로 기획됐다.
파리바게뜨는 창립 기념 제품 30여종을 선보인다. 달콤한 파이 안에 크림치즈가 듬뿍 들어간 ‘크림치즈 롤파이’, 천연효모로 만든 쫄깃한 반죽에 꽃맛살로 속을 채운 ‘꽃맛살 고로케’, 부드러운 쉬폰케이크 속에 달콤상큼한 딸기가 가득 들어가 있는 ‘스트로베리 서프라이즈’ 등이다.
특히 파리바게뜨는 30년간 축적된 탁월한 품질과 노하우를 담은 창립 기념 제품들을 더 많은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18여종을 선별해 시식행사를 마련한다.
아울러 일부 점포에서는 해피포인트 고객을 대상으로 베스트 11개 품목을 대상으로 최대 30% 가격 혜택 행사를 함께 진행된다. 매장 별 행사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외에도 해피앱 고객을 대상으로 창립제품 선착순 무료 시식쿠폰, 선착순 30% 혜택 쿠폰, 해피포인트 2배 적립, 모바일 스탬프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 행사를 진행한다.
정영선 기자 roia@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