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과함께2' 허경환♥오나미, '허봉·오봉 커플'의 마지막 데이트

입력 : 2016-10-18 14:42:23 수정 : 2016-10-18 14:45:01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님과함께2' 허경환 오나미 커플이 10개월 간의 가상 결혼생활에 마침표를 찍는다.
 
25일 방송되는 JTBC '님과함께2'에서는 허경환 오나미 커플의 마지막 데이트가 공개된다.
 
허경환 오나미 커플은 지난 1월 '님과함께2'에 합류해 서로의 애칭을 '허봉'과 '오봉'이라고 지으며 가상결혼생활을 시작했다.
 
가상 결혼 초반에는 오나미가 적극적인 애정 공세를 펼쳤고, 허경환은 철벽을 치기 바빴다.
 
하지만 중반 이후부터 달라진 모습을 보인 허경환은 '허바라기' '허옹성' '허데레' 등 많은 애칭과 함께 고정 팬을 확보하며 인기를 끌었다. 
 
두 사람은 마지막 촬영에서 꼭 하고 싶었던 데이트 실현에 나섰다. 제작진에 따르면 어느 때보다 밝은 모습을 보이려 노력하면서도 아쉬워하는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허경환과 오나미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많은 사람들의 응원에 감사드리며 이제는 카메라가 없는 곳에서 한 발 떨어져 서로를 생각해볼 때인 것 같다"라는 말을 남겼다.
 
허경환 오나미의 마지막 케미가 담긴 방송은 오는 25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사진=JTBC 제공
 
온라인이슈팀 issue@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