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을 앞둔 신화가 앨범 수록곡 ‘아는 사이’를 ‘삼시세끼’에서 깜짝 공개했다.
신화 리더 에릭은 21일 방송된 tvN ‘삼시세끼 어촌편3’(이하 삼시세끼)를 통해 해당 곡을 선공개됐다.
이날 방송 중 에릭이 요리하는 장면에 ‘아는 사이’가 삽입됐다. 사전 공개됐던 가사를 통해 금방 곡을 알아 챈 팬들은 반가움을 드러냈으며, 공개를 앞둔 신곡에 대한 관심도 역시 최고조에 달했다.
방송 이후 신화 공식 SNS에도 “자정이 되기 전! tvN ‘삼시세끼 어촌편3’를 통해 살~짝 먼저 만나 본 신화의 '아는 사이' 잘 들으셨나요?”라는 글이 게재돼, 해당 곡이 신화의 신곡임을 확인해줬다.
신화는 22일 0시 정규 13집 ‘언체인징(UNCHANGING)’ 수록곡 ‘아는 사이(She Said)’를 공개할 예정이었다. ‘아는 사이’는 친구 이상 연인 이하의 모호한 남녀 사이를 주제로 한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가을 느낌을 살린 감성적인 멜로디 라인과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자아낼 가사가 특징이다.
한편, 신화는 11월 29일 정규 13집 PART 1을 발매한다. PART 2는 오는 내년 1월 3일 발매된다.
박홍규 기자 issue@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