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리사가 유니크한 매력을 뽐냈다.
YG 엔터테인먼트와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공동설립한 하이엔드 스트리트 브랜드 '노나곤 (NONAGON)' 측은 1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블랙핑크 리사의 유니크한 패션 스타일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블랙핑크 리사는 독특한 스컬 자수 장식의 벨벳 스카잔과 비대칭 스커트를 함께 매치해 리사의 독특한 매력을 스타일리시하게 표현했다. 리사의 패션 아이템은 노나곤이 2016년 가을 겨울 선보인 여성 캡슐 컬렉션 아이템이다.
여성 캡슐 컬렉션은 타이거 스컬과 별 모양을 모티브로 스카잔, 셔츠, 스커트, 티셔츠, 볼 캡으로 구성됐다. 스카잔은 검은색, 붉은색 두 컬러이고 밸벳 소재를 활용해 고급스러움을 높였고 자수로 포인트를 더해 젊은 감성을 불어넣었다.
스커트와 셔츠는 별과 타이거 스컬의 프린트를 전제적으로 적용해 노나곤만의 유니크한 스타일을 표현했다. 특히 스커트의 경우는 여성성을 강조하기 위해 비대칭 실루엣으로 디자인했다.
한편 리사의 걸그룹 블랙핑크는 11월 1일 두 번째 싱글 ‘SQUARE TWO’를 공개했다. 공개 직후 국내 실시간 음원차트 및 아시아 5개국 해외차트에서 1위를 휩쓸며 ‘불장난’ ‘STAY’ 2개의 뮤직비디오 역시 합해 200만뷰를 돌파했다.
홍정원 기자 mama@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