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정은지, "에이핑크-여자친구 투잡 뛰는 팬 목격…열혈팬 변심 충격"

입력 : 2016-12-19 17:08:21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걸그룹 에이핑크 정은지가 KBS2 '안녕하세요'에 출연해 뛰어난 입담으로 존재감을 과시했다.
 
최근 진행된 '안녕하세요' 녹화장에는 대구에 사는 40대 유부남이 고민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이 남성은 “제 아내가 다른 남자에게 푹 빠졌습니다. 그 남자는 바로 조카인데요. 매일 조카 타령은 기본이구요. 잠깐 조카 보고 온다더니 두 달 만에 집에 돌아온 적도 있다니까요. 저 정말 외로워요. 제 아내의 사랑을 되찾을 수 있게 꼭 좀 도와주세요”라고 고민을 토로했다.
 
이 사연을 들은 이영자는 “팬들이 에이핑크를 좋아하다가 다른 친구들 좋아하면 화나잖아요?”라고 에이핑크에게 이와 유사한 경험이 있는지를 물었다.
  
이에 정은지는 투잡 뛰는 팬을 목격했던 생생한 목격담을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정은지는 "'에이핑크 사랑해'라는 문구를 들고 있던 팬이 뒷면에는 여자친구를 응원하고 있었다"며 "'한동안 안 보이더니 저러고 있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면서 조카와 아내의 사랑을 나눠가지게 된 남편의 심정에 공감했다.
 
각 사연에 적극 공감하며 날카로운 질문으로 톡톡 쏘는 사이다 발언을 남긴 정은지의 활약은 오는 19일 월요일 밤 11시 10분 KBS2 '안녕하세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홍규 기자  4067park@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