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코리아9', 3월 25일 첫 방송…AOA 혜정 합류

입력 : 2017-03-04 14:01:32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SNL 코리아9' 혜정, 강윤, 김현주. FNC엔터테인먼트, 씨엘엔컴퍼니 제공

'SNL코리아9'이 오는 25일 첫 방송된다. 이번 시즌에는 걸그룹 AOA 혜정이 새롭게 합류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혜정은 제작진과의 사전 미팅에서 직접 아이디어를 내놓는 등 남다른 열의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그는 그동안 숨겨뒀던 끼와 매력을 'SNL코리아9'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제작진은 "솔직하고 털털한 입담과 순발력을 가진 혜정이 SNL과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 같다"며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혜정의 색다른 면을 보여드릴것"이라고 했다.
 
또, 지난 2월 'SNL 크루 오디션'을 통해 선을 보였던 강윤, 김현주가 프로그램 출연을 확정했다.  강윤은 다수의 드라마, 연극 등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리고 있는 신인 배우다. 김현주는 채널A '도플갱어쇼 별을 닮은 그대'에서 영화배우 박소담을 닮은 외모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tvN 'SNL코리아9'은 기존 출연자 신동엽, 유세윤, 정성호, 권혁수, 김민교를 비롯해 새로운 멤버들까지 가세해 예전의 영광을 되찾겠다는 각오를 나타내고 있다.
 
제작진은 "혜정, 강윤, 김현주가 합류한 만큼 더욱 강력한 웃음과 재미를 끌어올릴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SNL코리아9'은 25일 오후 9시 20분 방송 된다.
  
김상록 기자 srkim@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