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코스모폴리탄 제공 |
사진=코스모폴리탄 제공 |
걸그룹 미쓰에이의 멤버 페이가 완벽한 몸매가 돋보이는 화보로 눈길을 끌고 있다.
페이는 최근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과 함께 4월호를 통해 미쓰에이 페이의 건강한 일상을 담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페이는 이날 진행된 화보 촬영에서 탄탄한 바디라인이 돋보이는 블루 계열의 스윔 슈트와 핑크톤 크롭톱과 레깅스 스타일을 쿨한 카리스마로 멋지게 소화해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탄탄한 바디라인을 유지할 수 있는 비법으로 필라테스와 무용을 병행하고 있다는 페이는 “어렸을 때부터 무용을 해서 기본 동작만 연습해도 복근은 자연스럽게 관리가 된다"면서 "지금도 이틀에 한 번, 한 시간 정도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평소 먹는 것을 즐긴다는 페이는”다이어트를 위해 먹을 걸 참는다는 게 고통스럽다. 그래서 맛있게 먹으면서 꾸준히 운동하며 관리하는 게 중요하다” 라고 밝히기도 했다.
또한 페이는 “목표를 가지고 접근하는 다이어트는 너무 힘든 일"이라면서 "매일 조금씩만 관리한다면 건강하고 예쁜 몸을 유지하는 게 그리 어렵지 않 것”이라는 조언을 덧붙였다.
건강을 일상을 살아가는 미쓰에이 페이의 더 많은 화보와 라이프 팁은 '코스모폴리탄' 4월호와 웹사이트를 통해서 만날 수 있다.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