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가 피죤과 손잡고 6월 3일까지 ‘꽃길만 걷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GV는 영화 관람뿐 아니라 꽃놀이의 즐거움까지 더하고자 전국 6개 CGV 극장 로비에 '꽃길'을 설치한다. 장미, 해바라기 등으로 화려하게 장식한 꽃길이 영화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오는 30일까지 CGV서면, 대구, 전주효자에서 만날 수 있으며, 5월 3일부터 6월 3일까지 한 달간은 CGV대전, 천안펜타포트, 울산삼산에서 즐길 수 있다.
봄꽃을 즐기는 동시에 할인의 기쁨도 만끽할 수 있도록 ‘꽃 아이템 인증 이벤트’도 함께한다.
꽃 관련 아이템 소지 고객 또는 SNS 인증 고객에 한해 일반 2D 영화를 주중 7천 원, 주말 8천 원에 관람 가능하다. 관련 아이템은 꽃 포토티켓, 꽃무늬 옷, 꽃이 달린 가방등 꽃만 그려져있다면 어떤 아이템이든 상관없다.
또한 꽃과 관련된 사진을 SNS에 해시태그를 달아 업로드 후 인증 시에도 동일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꽃 아이템 인증 이벤트는 전국 CGV 41개 극장에서 총 6차에 걸쳐 개최한다.
이와는 별개로 CGV대학로에서는 봄하면 떠오르는 가수 장범준의 이야기를 다룬 다큐멘터리 영화 '다시, 벚꽃' 개봉을 기념한 깜짝 프리마켓도 준비했다.
프리마켓은 15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CGV대학로 6층 옥탑문화극장에서 진행한다. 뮤지션 장범준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다시, 벚꽃’ 관련 마스킹테이프, 싸인포스터 등 팬심을 자극할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