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다이렉트카가 월 60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수입자동차 상품을 출시했다.
스마트다이렉트카는 선수금 30%, 48개월 이용 조건으로 BMW 520d M plus를 월 60만원대, BMW 530i M plus는 월 70만원대, BMW X5 30d을 월 100만원대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수입차 리스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장기렌트카 역시 오토리스와 비슷한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다.
국산차도 기존 자동차리스 상품에 비해 최고 15%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현대자동차 그랜저IG는 기존보다 약 6만원 저렴한 월 30만 원대에, 기아자동차 카니발은 월 20만 원대에 이용할 수 있다.
스마트다이렉트카는 리스 이용 시 주의 사항에 대해 "자동차리스, 렌탈 상품은 자동차 금융상품중 하나로 월 불입금만 보고 구매를 결정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의 자금 운영계획에 따라 선수금, 보증금, 자동차 잔존가치, 이용개월 수 등을 분석하여 이용하는 것이 유리하다"고 조언했다.
스마트다이렉트카에서는 국산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르노삼성, 쉐보레, 쌍용자동차와 수입차 BMW, 벤츠, 아우디, 렉서스, 혼다 등의 리스, 장기렌트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100% 리얼 출고스토리'라는 타이틀의 공식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으며, 국산차부터 수입차까지 다양한 출고 후기를 공개하고 있다. 또 각 차종 별 옵션과 적정한 가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중고차를 처분하고 신차로 전환하는 고객에게는 무료 견적서비스도 제공한다.
김상록 기자 sr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