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투포케이(24K)가 지난 20일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SBS MTV '더쇼 시즌4' 생방송에서 '더쇼' 초이스 TOP5 진입해 신곡 '날라리'의 놀라운 상승세를 다시 한번 보여줬다.
이날 투포케이는 2주연속 SBS MTV '더쇼' 중국 차트인 투도우 차트에 2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며 중국에서의 뜨거운 반응에 보답하듯이 여느 무대보다 더 파워풀하고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선 보였다.
'투도우'차트는 국내 음악 전문 케이블TV SBS MTV '더 쇼'와 손잡고 중국내 K팝의 인기를 측정해주는 차트로 알려져 있다. 투포케이는 최근 중국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으며 국내외 다양한 매체를 통해 하반기 K-POP을 이끌어 갈 그룹 중 하나로 주목 받고 있다.
이날 투포케이는 블랙 색상의 세련된 교복 스타일의 의상은 영화 '크로우즈 제로'에서 착안한 가쿠란 교복 스타일로 제작해 '잘 노는 날라리' 컨셉에 초점을 맞춰 뭇 여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한편 이날 SBS MTV '더쇼'에는 투포케이를 비롯해 갓세븐, 은정, 스테파니(feat. 파로), 러블리즈, 박보람, 다이아, 알리, 탑독, 유성은, 빅플로, 써니데이즈, 에이스, 풋풋, 멜로디데이, 영도, 업텐션, 지나유 등이 출연했다. 이춘우 선임기자 bombi@bus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