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에스투데이 유은영 기자] MBC 단막극 '퐁당퐁당 LOVE' 김슬기 윤두준의 달달한 '케미'가 엿보이는 촬영 현장 스틸이 공개됐다.
10일 '퐁당퐁당 LOVE'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 속에는 워커홀릭이자 승부사 기질을 가진 젋은 왕 이도 역을 맡은 윤두준과, 조선으로 타임슬립한 고3 장단비 역을 맡은 김슬기의 모습이 담겼다.
공개된 사진 속 김슬기와 윤두준은 다양하고 생생한 표정이 담긴 모습. 윤두준은 평소 장난기 넘치던 모습과는 달리 근엄한 왕의 모습으로 글을 쓰고 있고, 김슬기는 요강을 들고 무엇인가에 들킨 듯 깜짝 놀란 표정을 짓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는 김슬기와 윤두준이 마주 앉아 서로를 바라보고 있고, 장난기를 가득 머금은 표정으로 웃고 있는 윤두준의 모습과 윤두준을 큰 눈으로 빤히 바라보는 김슬기의 모습이 담겨 있으 궁금증을 자아낸다.
'퐁당퐁당 LOVE'는 아슬아슬하고 불안한 현실을 뛰어넘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바치는 공감과 파이팅의 드라마다. '타임 슬립'이라는 독특한 소재를 가지고 비오는 날이면 어디든 갈수 있는 고3 소녀 단비와 조선시대 왕 이도의 성장 로맨스를 그린다. 2부작 단막극으로 웹에서 일부 선공개 될 예정이다.
사진=MBC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