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에스투데이 김정덕 객원기자] 뷰티 멘토이자 여성들의 워너비 이하늬가 화장품 브랜드 ‘네오젠’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됐다.
그동안 이하늬는 온스타일‘겟잇뷰티’MC로 활동하면서 전문가 못지않은 다양한 뷰티 지식을 선보이고 여성들이 궁금해 하는 유익하고 알찬 팁들을 공유하면서 뷰티 멘토로서의 입지를 다져왔다.
이에 네오젠은 이하늬가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와 건강한 뷰티 습관을 지니며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서의 면모를 두루 갖추고 있는 점과 K뷰티 열풍의 선두주자로서 발돋음 하려는 브랜드의 비전과 부합해 모델로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지난 2009년 론칭된 네오젠은 첨단 바이오 기술력을 바탕으로 건강한 피부를 위한 최상의 피부 혜택을 전하는 더마 솔루션 화장품 브랜드다.
네오젠 이명지 팀장은 “평소 자기관리가 철저하고 자신감 넘치는 이미지로 여성들의 워너비로 등극한 이하늬를 모델로 발탁하면서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함께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을 것”이라며 “네오젠 브랜드가 추구하는 인정받는 아름다움과 신뢰감이 잘 맞아 떨어지는 만큼 멋진 호흡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하늬는 최근 배우 이성민, 이희준 등과 함께 영화 ‘로봇, 소리’ 촬영을 마쳤으며 오는 12월 26일과 27일에는 가야금 연주 콘서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 네오젠 제공
bstoday@busan.com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