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에스투데이 김상혁 기자]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가 자체 개발한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을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를 수집, 강화, 육성하는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갓 오브 하이스쿨'의 iOS 버전은 19일 정식 오픈되며 안드로이드 버전과 별개의 서버로 운영된다. 또 iOS 이용자들은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접속이 가능하며 페이스북 및 게임센터(iOS)로 연동이 가능하다.
와이디온라인은 '갓 오브 하이스쿨'의 iOS 버전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12월 9일까지 30레벨을 달성한 유저들 중 500명을 추첨해 애플워치, 샤오미 배터리 등이 포함되어 있는 ‘기프트 박스’를 지급한다.
또 19일부터 12월 2일까지 랭킹대전 10회 참여자에게는 ‘봉선 장비 아이템 세트’를 증정한다. 이어 해당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샐러맨더’ 3성 캐릭터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같은 기간 동안 ‘우마왕의 성장 패키지’, ‘웅녀의 소원성취 패키지’등을 구매하면 4~5성 뽑기권을 지급하고, 영혼석 상품 구매 시 보너스 영혼석도 함께 증정한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 및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와이디 온라인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