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온라인, 한달간 레벨업 이벤트 진행
[비에스투데이 류세나 기자]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게임 ‘나이트 온라인’에서 레벨 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새로운 문이 열린다’라는 주제로 12월23일까지 한달 간 진행되며, 기존 나이트 온라인을 즐기는 유저뿐만 아니라 휴면 및 신규 유저들에게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모라돈 성 앞마당에는 이벤트 몬스터 5종이 주기적으로 출몰하며, 이를 사냥하면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이 지급된다.
또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퀘스트가 초기화돼 보상 및 경험치를 다시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중 10일 이상 접속하면 ‘나이트 집 업 후드티’, ‘게이밍 마우스’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와 함께 신규 유저를 위한 육성법 및 팁을 작성한 유저에게는 ‘스위칭 프리미엄’이 제공되며, 빠른 레벨 업을 도와주는 1+1 레벨 업 이벤트와 귀환자 강화 및 신규 계정 지원 아이템 등으로 신규 유저 및 복귀 유저의 유입을 돕는다.
아울러 신규 유저가 게임에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진행되는 ‘처음 뵙겠습니다’ 이벤트는 매일 한번씩 NPC를 찾아가면 50레벨 이상 신규 유저는 ‘떡’ 아이템을, 70레벨 이상 기존 유저는 ‘환영폭죽’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떡’과 ‘환영폭죽’은 서로 사용할 수 없으며, 신규 유저와 기존 유저끼리 아이템을 교환 후 NPC를 찾아가면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엠게임 권이형 대표는 “신규 계정 및 복귀 유저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으니 보다 많은 분들이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나이트온라인은 유저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