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베이, MMORPG '나이트 온라인' 채널링 서비스 개시

입력 : 2015-11-23 11:51:16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아이템베이, 나이트 온라인 채널링 오픈
 
[비에스투데이 류세나 기자] 게임아이템 거래사이트 아이템베이(대표 최용현)는 노아시스템(대표 조재준)이 개발한 온라인게임 ‘나이트 온라인’에 대한 채널리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나이트 온라인’은 2002년 한국에서 공개 서비스를 한 것을 시작으로, 이후 중국, 일본, 미국, 터키 및 유럽 30개국에 진출한 글로벌 장수 MMORPG다. 중세 시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국가 간 박진감 넘치는 대규모 전투 시스템이 주요 특징이다.
 
특히 터키에서 MMORPG 인기순위 1위, 전체 온라인게임 순위 3위 안에 들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지난 1월 미국, 터키 지역에서 신규 서버를 오픈한 데 이어 약 8개월만인 9월에 신규 서버 ‘미드가르드’ 서버를 추가로 오픈했다.
 
아이템베이는 ‘나이트 온라인’ 채널링 오픈을 기념해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처음 게임을 시작하는 유저들을 위해 캐릭터 육성법을 작성할 경우, 추첨을 통해 5명에게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1+1 레벨업 이벤트를 통해 홀수 레벨에서 레벨 업을 할 때 추가로 1레벨업이 되어 총 2레벨이 올라간다.
 
뿐만 아니라 신규 유저와 복귀 유저들을 대상으로 강력한 혜택을 제공하며, 일정 레벨을 달성할 경우 다양한 아이템과 이벤트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게임 이벤트 외 거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게임에서 획득 가능한 ‘모라돈 사과’ 100개를 특정 시간에 맞춰서 아이템베이에 판매 등록을 하면 아이템베이가 해당 물품을 1만원에 구매를 하는 방식이다.
 
아이템베이 한혜진 사업본부 이사는 “모바일게임 산업이 급성장하면서 온라인 게임의 환경이 급변하는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나이트 온라인’은 꾸준히 유저들의 사랑을 받아왔다”며 “앞으로도 최상의 콘텐츠 제공과 유저의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온게이트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