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A준수, 日 나고야 콘서트 성황리 종료...1만 8천 팬 열광

입력 : 2015-11-30 14:21:05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XIA준수 콘서트
 
[비에스투데이 김두연 인턴기자] XIA준수의 독보적인 매력에 1만 8천 나고야 팬들이 열광했다.
 
30일 XIA준수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XIA준수가 지난 28일과 29일, 일본 나고야 가이시홀에서 열린 4번째 솔로 아시아투어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틀간 펼쳐진 이번 공연에서 XIA준수는 압도적인 퍼포먼스 무대부터 감성 넘치는 발라드 무대까지, 모든 무대를 흔들림 없는 라이브로 선보였다.
 
특히 댄서들과 함께 선보인 군무를 비롯하여 위트 넘치는 발랄한 무대 등 각양각색의 모습을 선보여 '공연킹'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XIA준수는 "여러분들과 함께한 1년, 1년…그 마음들이 계속 이어져 여기까지 왔다"며 "여러분들에게 지금까지 받은 사랑에 너무나 감사하고 보답하고 싶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어 "무대에 설 수 있을 때까지 항상 완벽한 무대를 보여줄 수 있는 자신 있는 아티스트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나고야 공연을 마친 XIA준수는 오는 12월 4일 타이베이 난강전시홀에서 아시아투어 마지막 공연 '2015 XIA 4th ASIA TOUR CONCERT IN TAIPEI'을 진행한다.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