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엘비 키즈, 2016 신학기 가방 출시
[비에스투데이 김정덕 객원기자]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 KIDS(엠엘비 키즈)에서 새학기를 맞아 기능성과 디자인을 살린 신학기 가방을 출시했다.
MLB KIDS 신학기 가방은 활동적인 아이들이 편안하고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가벼운 소재와 넉넉한 수납 공간으로 실용성을 더했다.
책가방의 등판 부분에는 메쉬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을 높였고, 허리에 부담을 덜할 수 있는 입체패턴, 가방 내부에 부착된 물통 주머니 등 기능적인 면모를 더해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책가방&보조가방 일체형 제품은 보조가방을 말아 책가방에 고정시켜 보관할 수 있어 보다 스마트한 학교 생활이 가능하다.
또 비비드한 컬러와 다양한 컬러 배색을 사용한 감각적인 디자인은 아이의 연령과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어 개성이 돋보이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MLB KIDS 관계자는 “신학기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실용적인 선물을 구입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다”며 “기능성과 디자인에 신경 쓴 책가방의 경우 아이의 건강과 패션 지수를 높여줄 수 있어 아이는 물론 선물을 주는 사람까지 만족할 수 있는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MLB KIDS는 출시를 기념하여 매장에서 신학기 책가방과 보조가방을 세트로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 고급 보온병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뿐만 아니라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신학기 가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
사진=MLB KIDS(엠엘비 키즈)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