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스텔바쟉, 경량 패딩과 보아 원단으로 따뜻한 느낌의‘골프 토트백’출시
[비에스투데이 김정덕 객원기자] 패션그룹형지의 프랑스 명품 골프웨어 까스텔바쟉이 겨울 시즌을 맞아 필드 위는 물론 일상에서도 가볍고 따뜻하게 활용할 수 있는 ‘골프 토트백’ 시리즈를 출시한다.
까스텔바쟉의 ‘골프 토트백’은 2015 가을 겨울 트렌드를 반영한 미니백 사이즈로 골프 장갑, 핫팩, 휴대전화 등 겨울 라운딩 시 필수적인 간단한 소지품 수납에 유용하다.
까스텔바쟉 특유의 아트 감성을 살린 아트워크와 블라죵 자수 디자인을 적용해 경쾌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골프 토트백’ 시리즈는 ‘아트워크 프린트 패딩 토트백’과 ‘보아 둥근 토트백’ 2종으로 구성되었다.
먼저 ‘아트워크 프린트 패딩 토트백’은 디자이너 장 샤를 드 까스텔바쟉의 아트워크가 프린트된 경량 솜패딩 토트백이다. 개성 있는 아트워크가 유쾌함을 더했으며, 무게감이 거의 느껴지지 않아 가볍게 들 수 있다.
원형 디자인의 ‘보아 둥근 토트백’은 포근하고 부드러운 보아원단으로 제작되어 겨울 분위기를 한껏 살린 제품이다. 겨울 골프 라운딩 시 세련미를 강조하는 스타일 연출에 포인트로 코디하기 좋다.
까스텔바쟉 사업본부장 이승혜 상무는 “한 겨울에도 필드로 향하는 골프 마니아들을 위해 간단한 방한 소지품 수납 및 포인트 코디 연출에 용이한 토트백 시리즈를 선보이게 되었다"고 전했다.
사진=까스텔바쟉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