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에스투데이 류세나 기자] EA코리아(대표 한수정)는 자사의 모바일게임 ‘스타워즈: 갤럭시 오브 히어로즈’에 영화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속 캐릭터10여종을 추가했다고 18일 밝혔다.
‘스타워즈: 갤럭시 오브 히어로즈’는 스타워즈 세계관 시리즈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을 수집해 팀을 구성하고, 홀로테이블(Holotable) 마스터로 거듭나기 위한 도전을 목표로 하는 턴제 전략 RPG다.
‘스타워즈: 갤럭시 오브 히어로즈’는 영화 스타워즈 세계관 시리즈와 함께 성장하도록 디자인 됐으며, 기존 스타워즈 세계관 시리즈 영화에 등장하는 60여개의 캐릭터에 이어 최신작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속 등장인물들이 대거 추가됐다.
공격과 수비 사이의 균형으로 압력을 유지하는 저항 탱크 ‘핀(Finn)’, 스페셜한 공격이 가능한 다재 다능 공격자 ‘카일로 렌(Kylo Ren)’, 퍼스트 오더 동맹의 추가공격을 승인 할 수 있는 최고 지도자인 ‘캡틴 파스마(Captain Phasma)’ 등이 10여종이 적용됐다.
한편, EA코리아는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의 개봉을 기념해 오는 31일 사이에 접속한 유저들에게 영화 속 캐릭터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2개의 무료 캐릭터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