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x) 크리스탈, '마리끌레르' 화보 공개, '몽환적 표정으로 겨울 숲을 거닐다'

입력 : 2015-12-23 10:24:28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f(x) 크리스탈, '마리끌레르' 화보 공개
 
[비에스투데이 김정덕 객원기자]  그룹 f(x)의 멤버 크리스탈이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함께 한 동화 같은 모습의 화보를 공개했다.
 
반짝이는 햇살과 자연이 어우러진 화보 속 크리스탈은 관능적인 란제리와 코르셋에서 영감을 받은 ‘발렌시아가’의 2016 봄 컬렉션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개했다.
 
추상적인 꽃잎 패턴 자수와 함께 꽃 봉우리를 연상 시키는 페플럼 디테일의 탑은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크리스탈의 여성미를 강조했다.
 
구조적인 실루엣의 코트와 쇼츠는 다소 중성적인 느낌을 주고 있으며 코르셋을 연상 시키는 레이스 장식의 드레스는 사랑스러움을 표현하고 있다.
 
또한 발렌시아가의 시그너처 실루엣인 코쿤 재킷과 매칭한 슬립드레스는 란제리에서 영감을 받은 레이스 소재로 크리스탈의 포즈가 더해져 화보를 보다 드라마틱하게 완성했다.
 
현재 크리스탈은 영화 '비연'과 드라마 '졸업시즌' 주인공으로 발탁되어 중국 활동 준비가 한창이다.
 
f(x) 크리스탈의 동화 같은 이번 화보는 '마리끌레르' 1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마리끌레르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