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에스투데이 류세나 기자]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엔에스스튜디오(대표 윤상규)가 개발한 온라인 FPS게임 ‘블랙스쿼드’에서 ‘블스가 제안하는 핫한 4대보장’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이용자들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네 가지로 구성된다.
먼저 오는 1월 18일까지 신규 맵 ‘크림 케이크’에서 게임을 매일 한판이상 즐기면 크리스마스 전용 근접무기와 투척무기를 지급한다. 해당 아이템은 오직 크리스마스 이벤트 기간에만 획득 가능한 것으로 이용자들의 호응이 기대된다.
또 파괴, 암살, 스나이퍼, 근접 모드에서 랭킹 100위안에 들어간 이용자에게는 순위별로 모드 별 전용 명함 및 캐시 아이템이 선물로 주어진다.
여기에 신규 및 휴면 이용자을 위한 ‘GM앵거의 웰컴 서비스’ 이벤트가 시즌2로 돌아와 시즌 한정 총기 지급 등 대폭 업그레이드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클랜전 자동 A매치에 참여하면 보상으로 최고 등급 아이템인 플래티넘 무기를 얻을 수 있는 랜덤박스가 주어지며, 블랙스쿼드 전용 PC방에서 최대 120분까지 플레이하면 게임머니와 메달, PC방 전용 랜덤박스 등이 지급된다.
사진=네오위즈게임즈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